« »

위즈덤하우스 다운로드

February
7th
admin

성공적인 지식 이전과 바그다드학습센터의 창설은 이슬람 문명의 다른 많은 도시에서 울려 퍼졌습니다. 카이로에서 다르 알 – 히크마는 칼리프 알 – 하킴에 의해 1005 년에 지어졌으며 165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이슬람 문명의 동부 지방의 다른 도시는 또한 바그다드의 를 모방하기 위해 9 세기와 10 세기에 과학의 집 (다르 알 -`Ilm) 또는 더 정확하게 지식의 집을 설립했다. 3년 후, 이 컬렉션은 너무 커져서 그의 아들 칼리프 알-마문(Caliph Al-Ma`mun)이 원래 건물을 다른 지식의 여러 가지를 보관하는 베이트 알-히크마(지혜의 집)라는 대형 아카데미로 탈바릅니다. 나중에, 그는 더 많은 학자가 자신의 연구를 추구 할 수 있도록 수많은 다른 연구 센터를 추가, 및 천문대 829. 지혜의 집에서 아랍어, 페르시아어, 아람어, 히브리어, 시리아어, 그리스어, 라틴어를 포함한 다양한 언어를 구사했습니다. “”지혜의 집: 아랍인이 서양 문명을 어떻게 변화시켰는가”는 과학, 역사, 지리, 정치 및 일반 지식의 강력한 펀치를 포장하는 미숙한 사람들을 위한 320페이지 분량의 보물 창고입니다. 아랍 세계에 대해 다양한 미디어에서 소용돌이치는 것입니다.” -막다 아부 파딜, “허핑턴 포스트” 지혜의 집은 아바시드 시대에 일어나는 주요 번역 운동의 일환으로 존재, 그리스어와 시리아에서 아랍어로 작품을 번역, 하지만 지혜의 집은 의 유일한 중심으로 존재 가능성 카이로와 다마스쿠스에서 지혜의 집을 세우는 것이 제안된 것보다 훨씬 일찍 일어났기 때문에, 그러한 일은 그러한 일이었다. [4] 이 번역 운동은 그리스어, 페르시아어, 인도 소스에서 텍스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이슬람 세계에서 발생하는 원래연구의 큰 거래에 모멘텀을 빌려. 【주의 1】 [4] 압바시드 칼리프 하룬 알 라시드는 그의 통치 기간 동안 바그다드에서 지혜의 집을 설립 (786-809). 다양한 분야의 주요 학자들이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찾아온 연구 및 교육 센터였습니다. 지혜의 집은 이미 9 세기 중반까지 전 세계에서 책의 가장 큰 저장소였다.

그것은 수학, 천문학, 의학, 연금술, 화학, 동물학, 지리 및 지도 제작의 연구를위한 선도적 인 센터였다. 불행히도 몽골은 1258년 바그다드를 공격했을 때 지혜의 집을 파괴했다. (소스) 지혜의 집과 관련된 다른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누 무사 빈 샤키르 알 – 무나짐 (천문학); 야야 빈 아비 만수르 알-무나짐 알-마무니 (마문 천문학자); 무하마드 빈 무사 알 카와리즈미; 사에드 빈 하룬 알 카티브 (서기); 후나인 빈 이샤크(아이작스) 알-이바디, 그의 아들 이삭; 티거빈 쿠라; 그리고 `우마르 빈 파루칸 알-티바르. 예일 대학 아랍인 디미트리 구타스는 지혜의 집의 존재에 대해 그 형태와 기능으로 이의를 제기합니다. 그는 1998년 자신의 책에서 “지혜의 집”은 키이자나트 알-히크마의 번역 오류이며, 그는 단순히 창고를 의미한다고 주장하며, 바야시드 시대에 베이트 알-히크마라는 이름으로 지혜의 집을 언급하는 출처가 거의 없다고 주장한다. [1] Gutas는 일관된 명명 규칙, 물리적 파멸 또는 확증텍스트없이 “지혜의 집”이라는 문구가 바그다드의 더 큰 학술 공동체에 대한 은유였을 수도 있다고 주장합니다. 번역 작업. [1] 이 이론은 바그다드의 라운드 도시의 파괴와 학술 텍스트와 시 모두에서 충돌 소스로 인해 논쟁의 여지가있다.

[40] [3] 아바시드 칼리프의 예술과 과학후원을 감안할 때, 바그다드에 광범위한 도서관이 존재하고, 학자들이 바그다드를 중심으로 한 학자들에 의해 생산된 작품의 양에 의해 판단하여 그러한 텍스트에 접근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다. [3] 지혜의 집과 그 내용은 1258년 바그다드 공성전에서 파괴되었고, 지혜의 집에 대한 고고학적 증거를 거의 남기지 않았으며, 지혜의 집에 대한 대부분의 지식은 당시 현대 학자들의 작품에서 파생되었다. 알-타바리와 이븐 알-나딤. [3] 아부 유수프 야쿠브 이븐 이샤크 알 킨디[29]는 지혜의 집에서 일한 또 다른 역사적 인물이기도 합니다.


date Posted on: Friday, February 7th, 2020 at 2:18 am
Category Uncategorized.
You can follow any responses to this entry through the RSS 2.0 feed.

Responses are currently closed, but you can trackback from your own sit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