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의 한수 귀수 다운로드

February
8th
admin

흰색 십자가 간판 근처에 서있는 여자의 그레이 스케일 사진 전체 게임에서 스토리가 없기 때문에 그들이 게임 신을 부르기로 선택한 이유가 불분명합니다. 그들이 게임을 “철 가면을 쓴 남자”라고 부르면 더 논리적일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충분히 말도 안되는, 의 게임을 잘 살펴 보자. 게임의 소리도 아주 좋습니다. 무언가를 집어 들거나, 바닥에 떨어지는 동전, 또는 적을 격추하는 것과 같은 모든 행동은 고유 한 사운드를 생성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살고있는 세계에서 싸우고 당신이 접근 뭔가를들을 때 귀를 신뢰할 수 있기 때문에, 전체 게임에게 여분의 좋은 느낌을 제공합니다. 결국, 나는 그것이 진짜 고전이 될 필요가 특별한 정체성을 놓친 생각하기 때문에 게임에 4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매우 좋은 게임이며, 모든 액션 / 플랫폼 게이머는 그것을 재생해야합니다! POP를 해본 적이 없는 플레이어는 Gods를 시도하고 이러한 유형의 게임을 좋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갈색 콘크리트 가네샤 동상은 태양 앞에서 사람의 손의 식물 풍경 사진 뒤에 서 있지만 다시 현실로, 신들은 피터 몰리뉴에서 게임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의 얼굴에 이상한 마스크와 영웅을 재생 단지 아주 좋은 플랫폼 게임이다. 모든 게임의 가장 중요한 것은 여전히 : 게임 플레이. 신들에서, 그것은 정말 다양하고 1 게임으로 다른 스타일을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실제 액션 게임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레벨의 끝에 당신의 방법에 적을 많이 죽여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방법을 행동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다른 단계로 문을 열기 위해 열쇠와 버튼을 찾아야합니다. 당신이 바로 키를 얻기 위해 일을 결합해야 게임에서 몇 가지 퍼즐도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어렵지 않다,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모든 시간을 날카로운 유지하고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합니다. . . . . 나는 신에게 등급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을 때 난 그냥 POP (시간의 페르시아 – 모래의 가격)를 생각 유지.

그 게임은 아주 좋은 보였다, 그것은 좋은 소리를했고, 그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플랫폼 기반의 액션이었다. 그러나 신들처럼 POP도 특별한 것을 놓쳤다. (두 게임 모두 난이도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먼저 install.exe를 시작하고 디렉토리 설정이 괜찮은지 확인한 다음 gods.exe 실행 을 사용하여 게임을 실행하십시오! . 등록된 사용자만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거나 등록하십시오. 신들은 게임에서 저장 옵션이 없으므로 세상을 시작할 때 그것을 끝내야 합니다. 이것은 소리만큼 어렵지 는 않지만 처음 플레이어에게는 정말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나는 저장 옵션이 각 세계 후에 구현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마침내 레벨 보스에 그것을 만들 때 사람들은 꽤 화가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전체 화면을 채우고 멋진 보인다) 단지 초 만에 죽고 나중에 전체 단계를 재생할 필요가. 그러나 너무 많이 놀라게하지 마십시오. 이 게임은 너무 어렵지 않다 (만 1 어려운 수준), 그래서 연습과 인내심의 비트와 함께, 당신은 처음 시작했을 때보다 훨씬 짧은 기간에 레벨을 완료 할 수있을 것입니다. .

그래픽의 첫 인상은 놀랍습니다! 게임의 전반적인 외관은 아름답고, 캐릭터 애니메이션은 우수하며 그래픽은 게임 전반에 걸쳐 훌륭합니다. 모든 큰 무대 (총 4)는 자신의 독특한 느낌과 그것에 관련된 문자를 가지고있다. 비평가의 유일한 작은 점은 우리의 영웅이 오리처럼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그는 제대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가 점프 할 때, 그는 덤프를 복용의 심각한 필요에있는 것처럼 보인다. . 게임이 신이라고 할 때, 당신은 직접이 게임은 피터 몰리뉴와 그의 승무원에 의해 만들어진 것 같아요. 이 사람은 당신이 신을 연주 너무 많은 좋은 게임을만들었습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그가 신 자신이라고 생각합니다.


date Posted on: Saturday, February 8th, 2020 at 5:09 am
Category Uncategorized.
You can follow any responses to this entry through the RSS 2.0 feed.

Responses are currently closed, but you can trackback from your own sit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