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고려대장경 다운로드

February
9th
admin

그러나 목판화 예술에서 고려의 가장 큰 업적, 그리고 아마도 모든 예술에서, 991 년 성중국에서 가져온 불교 텍스트를 기반으로 기념비적 인 6,000 장 트리비타카 코리아나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침략을 견디기 위해 부처님의 도움을 입대하려는 욕망에 의해 동기를 부여받았습니다. 인쇄의 예술은 고려 시대 (918-1392)의 초기에 더 개발되었다. 1007년 청지사가 발행한 귀중한 상자 인장 다라니수트라는 절묘한 기술의 작품이며, 고려 왕조 초기부터 이었던 모든 작품 중 최고입니다. 고려왕조의 고종국왕이기도 했던 이규보의 글자 중 가장 먼저 금속으로 인쇄한 책은 1234년 경에 제작되었다고 한다. 그는 자신의 책에서 상종예문이라는 제목의 유교 작품 208부를 제작하여 여러 관공서에 배포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1013년에 완공된 첫 번째 목판세트는 1232년 몽골이 한국을 침공했을 때 2세기 후에 파괴되었다. 침략자들은 왕과 궁정이 피난처가 된 서해안의 강화섬을 제외한 전국을 황폐화시켰다. 이곳에서 망명 한 정부는 파괴 된 불교 책을 복원하는 매머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이 작품은 16년 동안 계속되어 현재 해인사에 보존되어 있는 80,000개 이상의 목판블록을 낳았습니다. 불교 연구의 귀중한 원천인 트리비타카는 고려예술 분야에서 고려된 최고의 제품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 주장의 진실이 무엇이든 간에, 가동 금속 유형의 발명이 고려의 과학기술에 대한 압도적인 공헌이었다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기술 능력은 13 세기 초에 적합한 종이와 잉크의 형태로 존재하고 충분한 금속 가공 지식의 가용성에 있었다.

1126년과 1170년에 고려왕궁과 수만 권의 책이 화재로 두 번 파괴되면서 여러 권의 책을 제작해야 할 필요성이 집으로 돌아왔다. 동시에 책 공급의 주요 원천인 중국은 전쟁에 사로잡혀 서적 생산량이 감소했습니다. 또한 자극은 인쇄 블록을 만들기에 적합한 나무의 증가 부족, 청동의 풍부한, 그리고 많은 경우에 유형 글꼴을 사용하여 비용 절감의 전망을 포함. 7세기 후반, 신라 왕국은 조선 삼국을 통일하고 역사학에서 “후기 신라” 또는 “통일신라”로 알려진 시대에 들어섰다. 이후 신라는 백제와 고구려 난민을 `삼민족통일`이라고 부르는 국가정책을 시행했다. [44] 그러나 백제와 고구려 난민들은 각자의 집단의식을 유지하고 신라에 대한 깊은 분노와 적대감을 유지했다. [45] 후기 신라는 처음에는 200년 동안 단 한 번의 외국 침공도 없이 평화의 시기였고, 중동처럼 먼 곳에서 국제 무역에 종사하고 동아시아에서 해양 리더십을 유지했기 때문에 상업이었다. [46] [47] [48] 8세기 후반부터 신라는 자본의 정치적 난기류와 뼈계급 제도의 계급 강성으로 인해 불안정해졌고, 중앙정부의 약화와 `호조크`(호조크)의 부상으로 이어졌다. 지배자. [49] 군장교 경원은 892년 백제 난민의 후손들과 함께 백제의 후손들과 함께 백제의 후손들을 부활시켰고, 901년에는 고구려 난민의 후손들과 함께 고구려를 부활시켰다. [45] [50] 이 주들은 역사학에서 “후기 백제”와 “후기 고구려”라고 불리며, 후기 신라와 함께 “후기 삼국지”를 형성한다.


date Posted on: Sunday, February 9th, 2020 at 9:07 pm
Category Uncategorized.
You can follow any responses to this entry through the RSS 2.0 feed.

Responses are currently closed, but you can trackback from your own site.



Comments are closed.